살면서 가장 여유로운 시간

영덕 주택 텃밭 만들기 ( 20230301 ) 본문

영덕 전원주택

영덕 주택 텃밭 만들기 ( 20230301 )

장난삼아 2023. 10. 1. 07:11
728x90

도착 해서 마당에 핀 꽃 구경을 하고 본격적으로 일을 시작했다

 

제일 먼저 먹고 살기 위한 불피우기

 

정운이는 배롱나무 가지치기

 

소연이는 장작 패기

 

나는 텃밭자리 경계 만들기

 

땅도 딱딱하고 파쇄석을 깔아놔서 파쇄석 덜어 내는것도 고된 일이 되었다

 

일하다 잠시 쉬면서 푸른 동해 바다도 구경하고

 

모닥불도 활활 잘 타오른다

 

잠시 뒤 주문해 놓았던 디딤석이 도착했다

오늘은 더 이상 못 하겠고 일단 마당에 쌓아 놓았다

오늘 일은 여기서 끝 ~~~ 

 

이제부터 먹방 시간 시작 ~~~

 

오늘 저녁은 우대갈비 !!! 

 

고기와 같이 먹을 야채도 준비 되었다

 

소연이가 연어 초밥을 만들고

 

지난번에 산 롤테이블로 자리를 만들었다

 

이렇게 한상을 차렸다

 

우대갈비가 맛있게 구워지고

 

먹기좋게 잘라서 와사비와 같이 먹으니 꿀맛이다

 

여기에 빠질수 없은 술 한잔

오늘은 산수유 막걸리다

 

이렇게 배부르게 먹고 불꽃놀이도 했다

 

스파클링 불꽃도 가지고 놀고

 

마지막은 분수 불꽃으로 마무리...

 

텃밭 만든다고 영덕에 와서 일은 조금만 하고 먹고 놀기에 바쁜 하루였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