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서 가장 여유로운 시간

영덕에서 놀기(20210625) 본문

영덕 전원주택

영덕에서 놀기(20210625)

장난삼아 2023. 6. 8. 09:03
728x90

이번주도 열심히 달려서 영덕에 내려가서 실컷 놀다가 왔다

 

오늘 첫 메뉴는 강구 수산물 센터에서 사온 소라

크기가 좀 작다

텃밭에서 야채를 수확하고

 

열심히 소라를 삶았다

 

그래서 만들어진 한상

소라, 하나로마트에서 산 고추튀김, 멍게

 

작은 소라를 까서 한입에 쏙~~~

 

그리고 술 한잔 

 

그리고 봄에 씨뿌린 꽃을 둘러 보았다

 

이건 금잔화

주황색 꽃이 이쁘다

 

다음은 코스모스

하얀색, 테두리만 분홍색, 진분홍색 코스모스 다양하다

 

해바라기는 아직 꽃이 피지 않았다

 

이건 한련화

 

그리고 잡초 제거와 벌레때문에 제초제 살포기와 연막 소독기를 구입하였다

연막 소독기는 아직도 사용을 못해 봤다

 

제품개봉만 하고 일은 안하고 바로 불장난 시작

 

저녁 메뉴는 닭 백숙이다

작은 가마솥에 닭 한마리가 딱 들어 간다

 

팔팔 맛있게 끓어라!!!

 

이렇게 저녁 한상이 또 차려졌다

 

남은 불씨에 군고구마도 만들어 먹었다

 

달빛 아래 불장난은 더 재미있다

 

하루 종일 놀다 보니 다음날 아침이 되었다

파란 하늘 파란바다가 이쁘다

 

이렇게 맨날맨날 놀고 먹었으면 좋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