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서 가장 여유로운 시간

오늘도 묘목심기 바쁜날 (20230511) 본문

영덕 전원주택

오늘도 묘목심기 바쁜날 (20230511)

장난삼아 2023. 11. 5. 08:10
728x90

오늘도 어김 없이 묘목 심으러 영덕으로 갔다

요즘은 쉴틈이 없이 계속 바쁘다

 

도착해서 지난번에 심어 놓은것들을 둘러 보았다

텃밭에서 여러가지 작물이 잘 자라고 있다

 

고추들이 튼실하게 자라고 있다

 

 

샤인머스캣도 잘 자라고 있다

 

 

덩굴장미도 만발했다

 

 

울타리 앞에 심었던 장미도 튼실하게 잘 피었다

 

 

할일이 많아 오늘은 간단하게 삼겹살을 구워 먹기로 했다

 

 

첫번째로 데크 바로 앞을 손보기로 했다

홍철쭉과 황철쭉을 심을 예정이다

 

 

열심히 돌을 골라내고

 

 

철쭉을 심고 땅을 다시 골랐다

 

 

소연이가 어버이날 가져온 카네이션도 심었다

 

 

짠 ~~~

깔끔하게 정리가 되었다

 

 

그 다음은 체리나무 스텔라와 블루베리를 심었다

 

석류나무 옆으로 배나무를 심고

 

 

그 옆에 귤나무도 심었다

 

 

마지막으로 울타리 앞으로 사계장미 흰색과 노란색을 심었다

 

 

그 틈에 나는 고구마 싹을 잘라 측백나무 앞으로 심었다

 

 

오늘도 잘핀 장미를 꺽어서 세종집에 가져왔다

 

 

오늘도 100% 몸살각이다

 

728x90